구매력 높은 밀레니얼 세대 관심을 끄는 UX 디자인 팁 5가지
디자인로그(DESIGN LOG)
<밀레니얼에게 소구하는 UX 원칙> 1. 무조건 모바일 친화적이어야 하고, 구글 또한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최우선으로 여김. 2. 요즘 소비자들은 즉각적이고 빠른 피드백과 답변을 원함. 3. 그런 의미에서 매력적인 컨택 포인트가 있으면 훨씬 더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음. 특히 요즘 소비자들은 공식 문의 채널보다는 소셜 미디어 계정이나 회사 직원들에게 개인적으로 문의하는 것을 더 선호함. 따라서 이를 활용하면 좀 더 소통하는 회사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음. (물론 구성원들은 피곤할 수 있음…^^;;) 4. 일대일 경험 구축. 요즘 소비자들은 좀 더 개인화된 경험을 추구. 따라서 고객과 일대일 경험을 구축하면 이것들이 추후에 회사의 자산으로 발전할 수도 있음.
2020년 12월 8일 오전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