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트 메이커의 비밀: 익숙한 걸 새롭게 >

1. 대다수 소비자는 새것을 좋아하는 동시에 두려워한다.

2. 새로운 것을 찾으려는 호기심이 있으면서도 동시에 너무 새로운 것에는 겁을 내는 등 다분히 이중적인 속성을 나타낸다.

​3. 새로운 것과 기존의 것 그리고 불안과 이해라는 양극적 요소를 적절히 결합해 의미 있는 순간을 창조할 수 있어야만 최고의 ’히트 메이커‘가 될 수 있다.

4. 요컨대 히트 메이커는 ’친숙한 놀라움 혹은 익숙한 새로움‘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이다.


#히트메이커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9월 4일 오후 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