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의 브랜드 ‘칸쵸’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진행한 ‘이름 찾기’ 이벤트가 '칸초 대란'을 일으키며 2주만에 납품 기준 총 100만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사실 '칸쵸 이름 찾기' 이벤트의 원조는 사실 따로 있다는 사실 알고 있는지..
바로 롯데 일본의 과자 브랜드 '코알라의 마치'다.칸초의 마케팅은 코알라의 마치가 1년전에 진행한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기획이 되었다
'코알라의 마치' 이름 찾기 원조 캠페인을 상세하게 정리했다.
http://bit.ly/46sj8iG
*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9월 30일 오전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