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무려 10만여 명이 방문한 이곳에선 다양한 전시회가 열리는데, 특이한 건 침대와는 전혀 관련 없는 주제로 전시가 꾸며진다는 점이다. 가령 가장 최근 전시회는 청춘들의 자유로움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서핑’이 주제였다. 보드와 슈트 등 서핑 관련 아이템을 진열해 놓은 것은 물론이고 서핑 관련 영화, 음악, 사진, 책 등을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공간을 꾸몄다." 침대 브랜드가 위치하지 않을만한 장소에서, 침대 브랜드가 하지 않을만한 이벤트를 벌인다. 시몬스의 전략이다. 이제 브랜드의 매장은 단순 판매장소가 아닌 색다른 경험을 주는 소통공간이기 때문.

통념 깬 휴양지 침대매장... 시몬스, 인지도-매출 다 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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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념 깬 휴양지 침대매장... 시몬스, 인지도-매출 다 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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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10월 30일 오전 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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