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2B digital inflection point: How sales have changed during COVID-19
McKinsey & Company
커리어리 친구들, 7번째 올라온 이 컬럼은 COVID-19 기간 동안 매출이 어떻게 변했는지 B2B 디지털 변곡점에 대해 시사하고 있습니다. COVID-19는 생명과 생계를 파괴했으며 전 세계 많은 지역 사회에서 계속해서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대유행의 완전한 의미는 확실하지 않지만 경제적 결과가 심각하다는 것은 이미 분명합니다. COVID-19는 B2B 구매자와 판매자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는 데, 그것에 대한 대응 방법을 고민하는 영업 리더에게는 직원과 고객을 돌보는 것이 최우선 과제여야 합니다. 이러한 현실을 관리하는 동안에도 영업 리더는 새로운 고객 습관과 경제 시대에 직면하여 조직의 판매 방식을 조정해야합니다. 여러면에서 고객 행동의 변화는 전염병이 닥치기 전에 움직이고 있던 디지털 트렌드의 가속화입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B2B 영업 운영이 대유행 이전과 근본적으로 다르게 보일 디지털 변곡점에 있다고 믿습니다. 1) 지출. 기업은 일반적으로 지출을 줄이고 있지만 상당한 숫자가 지출을 늘리거나 유지하고 있으며, 비율은 회사 규모, 부문, 그리고 다른 어떤 요인보다 전 세계의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2) 디지털. 앞으로 B2B 기업은 디지털 상호 작용이 기존 영업 상호 작용보다 고객에게 2 ~ 3 배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 원격. 매출의 거의 90 %가 화상 회의 (VC) / 전화 / 웹 판매 모델로 이동했으며 일부 회의론은 여전히 남아 있지만 절반 이상이 이것이 COVID-19 이전에 사용 된 판매 모델과 동일하거나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영업 리더가 COVID-19 대응의 3 단계 (1) 해결 및 복원력으로 현재 위기 탐색, 2) 복구 계획, 3)을 통해 응답을 조정하고 조직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20년 12월 27일 오전 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