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코로나 시기로 스트리밍 시장 전체가 성장하면서 주요 OTT 사업자가 모두 혜택을 봤다는 분석 결과를 조망한 기사. 전통적인 TV 사업자가 타격을 입은만큼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 디즈니 플러스와 같은 사업자의 가입자가 급속히 늘었음 현재 미국 가구당 3.1개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가입하고 있으며, 다만 넷플릭스는 돈을 내는 진성 유저가 많은 반면, 디즈니 등 신규 사업자들은 프로모션을 통한 무료 가입자가 많은 상황.

Forget the Streaming Wars-Pandemic-Stricken 2020 Lifted Netflix and Others

WSJ

Forget the Streaming Wars-Pandemic-Stricken 2020 Lifted Netflix and Others

2020년 12월 31일 오전 6:2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