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코로나 시기로 스트리밍 시장 전체가 성장하면서 주요 OTT 사업자가 모두 혜택을 봤다는 분석 결과를 조망한 기사. 전통적인 TV 사업자가 타격을 입은만큼 넷플릭스, 아마존, 훌루, 디즈니 플러스와 같은 사업자의 가입자가 급속히 늘었음 현재 미국 가구당 3.1개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가입하고 있으며, 다만 넷플릭스는 돈을 내는 진성 유저가 많은 반면, 디즈니 등 신규 사업자들은 프로모션을 통한 무료 가입자가 많은 상황.

Forget the Streaming Wars-Pandemic-Stricken 2020 Lifted Netflix and Others

WSJ

Forget the Streaming Wars-Pandemic-Stricken 2020 Lifted Netflix and Other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31일 오전 6: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온리팬스는 영국 당국에 제출한 자료에서 2023년 11월 말 기준 66억달러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이는 2020년 3억7500만달러에서 크게 증가한 것으로, 로이터는 이 같은 빠른 성장세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설명했다.

    ... 더 보기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음지의 트위터’ 음란영상 플랫폼 ‘온리팬스’, 11조원에 매각 협상…IPO도 고려 [투자360] - 헤럴드경제

    조회 411


    🏦하루 10명도 안 오는 은행 점포, 어찌해야 하나요?

    ... 더 보기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매일경제

    “하루 10명밖에 안 오는데”...발길 끊긴 은행점포, 폐쇄도 못하는 까닭은 - 매일경제

    조회 277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