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로고 디자인 등을 새롭게 하면서 페이스북 회사의 브랜드 전략과 비전을 발표하였습니다. 가장 중심이 되는 이야기는 페이스북 앱과 페이스북 앱,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이끄는 페이스북 회사의 브랜딩을 다르게 가지고 가겠다는 전략입니다. 페이스북 회사의 브랜딩에는 'Clarity' (쉽고 간단하게 이해되도록 돕고), 'Empathy' (다양한 상황과 환경을 존중하고), 'Creating space' (사람들과 그들의 이야기를 지지하고) - 이렇게 세가지 원칙을 강조하였습니다. 단일 앱을 운영하던 회사에서 여러가지 앱과 상품들을 아우르는 회사로의 고민과 성장이 엿보이는 글 입니다.

Designing the Facebook Company Brand

Facebook Design

Designing the Facebook Company Bran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5일 오후 7:4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