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넷플릭스 경쟁상대로 '수면 시간'을 꼽으며 "미치도록 보고 싶으면 밤을 새워서라도 영화를 본다"고 밝혔다." '코카콜라 경쟁 상대는 다른 음료수가 아니라 물이다.' 1981~1997년 코카콜라를 이끌었던 로베르토 고이수에타 회장이 남긴 명언이다. 리드 헤이스팅스 넷플릭스도 비슷한 말을 했다. '넷플릭스의 경쟁 상대는 디즈니가 아니다. 인간의 수면시간이다.' 그렇게 스트리밍 전쟁에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헤이스팅스 넷플릭스 CEO "우리의 경쟁상대는 인간의 수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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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이스팅스 넷플릭스 CEO "우리의 경쟁상대는 인간의 수면시간"

2019년 11월 8일 오전 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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