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존에 포함되면 더 이상 단순한 팟캐스트가 아니다 > ● 요약 - 아마존이 인기 팟캐스트 Wondery 인수. ● 배경 - 팟캐스트를 듣는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증가. - 라디오와 팟캐스트는 수익 모델이 동일하다. - 2020 미국 라디오 광고 수익은 $12b. 팟캐스트는 $1.1b - 아마존 뮤직에 포함될 예정 ● 아마존은 역시 광고 수익 - 이미 아마존은 고객 데이터를 많이 갖고있기 때문에 타겟 광고가 가능하다. - 광고주들에게는 효율적인 수단이 되고, 아마존에게는 좋은 수입원이자 Amazon world내에서 선순환을 일으키는 촉매제. 추가 링크: https://maily.so/draft.briefing/posts/11dca9 ● 광고 이외 다른 활용 수단은? - 다양한 실험을 할 예정이라고 발표함. - 팟캐스트를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전환 - 스마트 스피커와의 상호작용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활용 (스마트 스피커의 성능 상승) - 요즘 핫한 IP와도 관련. 킨들, 출판, 오디오북, 게임(트위치) 등 오리지널 스토리가 음악과 영상과 출판 등 모두 공유 가능. - 물론 아마존 쇼핑으로 추가 트래픽이 들어가는 건 덤 ● 데이터 측면에선? - 역시 아마존 월드 내에서 사람들이 뛰어놀 수 있도록 더 많은 기능들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더 많은 삶의 일부를 아마존으로 끌어들임. 개인에 대한 데이터가 늘어날 수 있는 계기. - 아마존 알렉사 및 다른 서비스 성능 향상에 기여.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2021년 1월 10일 오전 2:1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