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VS 쿠팡, 이커머스의 승자는 누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가입자수가 6개월만에 250만명을 넘어서며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자수의 증가율을 훌쩍 넘어섰다. 이대로라면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자수 500만명을 따라잡는 것은 시간 문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웹툰, 음원 스트리밍, 드라마·영화 스트리밍 등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적립률도 5%~12%로 남다르다. 쿠팡도 이에 맞서 OTT 서비스를 준비하며 소비자가 가입해야 할 이유보다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컨텐츠면에서 네이버보다 뒤지는 쿠팡이 소비자를 락인 시킬 만한 디지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내놓지 않는다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따라잡히는 것은 시간 문제.

네이버 멤버십 벌써 250만명..."쿠팡, 나와"

Naver

네이버 멤버십 벌써 250만명..."쿠팡, 나와"

2021년 1월 14일 오전 11:59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