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에게는 환경은 중요한 화두입니다. 환경에 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당장의 불편함을 감수하거나 더 비싼 값을 지불하는 데도 거부감이 없죠. " "친환경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의미를 전달하는 마케팅이기 때문에 우리 브랜드가 '왜' 이런 활동을 하는지 와닿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 캐릿에서 발행한 친환경 마케팅 관련 글입니다. 점점 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기업이 제대로 친환경에 기여하는지 보다 엄격한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당근마켓도 중고거래를 통한 환경 보호라는 메세지를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 제대로 된 친환경 마케팅을 위해서는 깊은 고민이 필요해보입니다.

친환경 마케팅, MZ세대에게 가짜로 보이고 싶지 않다면

www.careet.net

친환경 마케팅, MZ세대에게 가짜로 보이고 싶지 않다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월 18일 오전 7:1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생을 바꾸는 ‘큰 돌멩이’의 법칙 >

    1. 스티브 잡스는 매일 아침 거울 앞에서 스스로에게 물었다. 오늘이 내 삶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이 일을 계속할 거냐고.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