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A (한국인터넷진흥원) 리포트 2021년 1월호에 부족하지만 제 글이 실렸습니다. 읽기 편하시라고 브런치로 옮겨왔습니다.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대화형 AI 챗봇이 필요하다' 라는 제목으로 고객대응의 프론트라인에서 챗봇이 효과적인 대응을 하려면 비즈니스컨텍스트에 대한 이해가 반드시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시해 보았습니다. 1. 대화형 인공지능(Conversational AI) 챗봇이란? 2. 대화형 AI가 미래의 비즈니스인 이유 3. 대화형 AI가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가? 4. 대화형 AI챗봇이 비즈니스에 어떤 이점을 주는가? 5.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대화형 AI를 올바르게 시작하기

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대화형 AI 챗봇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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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대화형 AI 챗봇이 필요하다

2021년 1월 29일 오후 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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