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돈 전쟁은 2~4년 더 간다] 블룸하우스의 제이슨 블룸이 컨퍼런스에서 이야기한 내용입니다. - 스트리밍 전쟁으로 돈 풀리는건 2~4년 정도 더 갈거라고 봄 - 각 업체들은 이번에 돈 써서 확보한 유저가 리텐션될거라 생각하겠지만, 그건 아닐거같음 - 티비쇼에 돈이 몰리는 반면, 영화 쪽은 ‘예산 효율적인’ 투자가 대세. - 쩐 경쟁은 테크 회사들(애플/넷플/아마존)이 시작. 걔네 진짜 미친듯이 돈씀 - 근데 전통 미디어 애들이 더 돈을 영리하게 잘씀. - 그 이유는, 테크 회사들은 돈을 ‘콘텐츠‘에 쓰고 전통 미디어는 ‘스튜디오’에 돈을 쓰기 때문. 콘텐츠에 직접 투자하는 건 롱런하는 전략이 아닐거라고 봄. - 테크 회사들은 좋은 콘텐츠의 공식이 있을거라 믿는데, 그런건 없다고 이제 배워갈 것. - 넷플릭스는 돈은 잘 주지만 시청 지표는 일절 공유하지 않는 데, 이건 잘못되었다고 봄. - 엄청 큰 돈이지만 매절이니까. 동기부여가 높지 않음 - 시청 지표를 공유하고, 그에 따른 R/S를 줘야 동기부여가 생길 것.

Hollywood Spending Boom to Last 2-4 Years, says Producer Jason Blum

The Information

Hollywood Spending Boom to Last 2-4 Years, says Producer Jason Blu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0일 오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론 뮤익이 평범함을 바라보게 하는 방법》

    ... 더 보기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4,885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67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간만에 개발 떡밥이(신난다) 이번엔 제가 소수 입장에 있는 ORM이군요. 후후..


    저는 몇몇 사건을 통해 ORM 반대주의자가 된 사람인데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