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20대의 이메일 이용률이 97.5%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메일은 “누구에게나 전달 가능한 수단이자 이야기를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도구”이고 그것이 뉴닉과 북저널리즘, 스페이스오디티가 뉴스레터 모델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세 곳의 스토리가 잘 정리되어 있네요. 

뉴스레터로 팬덤 확장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게'

벤처스퀘어

뉴스레터로 팬덤 확장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3일 오전 9: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우리가 작은 전투 몇 개를 이기는데만 집중해서 전쟁에 진다면 창피할 것이다. 스타트업에서 전쟁이란 살아남는 것이다. 전쟁이란 제품을 시장에 내 놓기 전에 돈이 떨어지지 않게 하는 것이다.” - 스티브 잡스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한국일보

    기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 한국일보

    얼마전에 신입 개발자 채용시 과제를 10분 내에 빠르게 만들어서 보낸 사람을 채용했다며, 빠르게 결과를 냈기 때문에 채용했다는 글이 SNS에 많이 돌았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한다.


    "알고리즘 많이 푸는 개발자보다, AI로 빠르게 결과 내는 사람을 선호. 알고리즘, 코딩 책 안 봐도 AI 도구만 적극 활용하면 취업 기회 잡을 수 있다."


    ... 더 보기

     • 

    저장 19 • 조회 4,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