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플’에 열광하는 MZ세대… 한정판 운동화 | 커리어리

‘래플’에 열광하는 MZ세대… 한정판 운동화 추첨에 28만명 몰려 수량이 한정된 제품에 대한 구매 자격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부여하는 래플이 MZ세대의 새로운 소비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기사.

'래플'에 열광하는 MZ세대... 한정판 운동화 추첨에 28만명 몰려

Naver

2021년 3월 1일 오전 4:1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