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눈동자가 자유 시간에 어디로 향하는지가 우리의 가장 큰 관심사다. 우리는 게임·소셜네트워크·뉴스, 나아가 당신의 수면 시간과도 경쟁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당신의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한다. 당신의 수면 시간과도 경쟁하려 한다.

"당신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 17조원 퍼붓는 넷플릭스

n.news.naver.com

"당신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 17조원 퍼붓는 넷플릭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7일 오전 1: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 

    조회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