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의 눈동자가 자유 시간에 어디로 향하는지가 우리의 가장 큰 관심사다. 우리는 게임·소셜네트워크·뉴스, 나아가 당신의 수면 시간과도 경쟁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당신의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한다. 당신의 수면 시간과도 경쟁하려 한다.

"당신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 17조원 퍼붓는 넷플릭스

n.news.naver.com

"당신 눈동자를 사로잡고 싶어" 17조원 퍼붓는 넷플릭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27일 오전 1: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조회 125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67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