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모바일 앱에 숏폼 기반 'Fast | 커리어리

[넷플릭스 모바일 앱에 숏폼 기반 'Fast Laughs' 추가] #📰 #요약 1. 미국 시간 3월 3일 넷플릭스가 (현재 일부 국가 & iOS 기기에서만 가능) TikTok이나 Instagram Reels와 유사한 'Fast Laughs'라는 기능을 모바일 앱에 추가했습니다. 2. Fast Laughs를 통해서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코메디 프로까지 다양한 넷플릭스 타이틀 중 재미있는 클립을 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넷플릭스 판 웃긴 짤 모음 같네요.) 3. 넷플릭스의 최근 몇 가지 실적 보고서는 TikTok을 주요 경쟁사로 언급했습니다. 넷플릭스와 TikTok이 같은 종류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TikTok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있고, 이는 곧 사람들의 넷플릭스 사용시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4. Fast Laughs의 짧은 영상을 보고 재미있다고 생각되면 전체 시리즈를 보게 하려는 계산이 깔려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는 Stand-up Comedy에 많은 투자를 했고 이 새로운 기능이 도움이 될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5. Fast Laughs는 TikTok과 유사하지만 분명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Fast Laughs는 가입자들에게 그들이 놓쳤을지도 모르는 것들을 살짝 엿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일 뿐, TikTok 같은 플랫폼이 아닙니다. 넷플릭스는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하여 새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려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현재의 플랫폼에 사람들을 더 오래 머무르게 하려는 것입니다. #💡 #코멘트 사람의 수면시간과 경쟁을 하겠다는 회사이니 이런 시도가 크게 놀랍지도 않네요. Binge Watching이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회사가 이제는 짧은 시간도 싹쓸이 하겠다는데 내 24시간의 주인은 과연 내가 맞는건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공적인 서비스를 유지하려면 기술과 오리지널한 콘텐츠 뿐 아니라 사용자의 생활패턴을 세밀하게 관찰하고 이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잘 보여준 기사였습니다.

Netflix has created a TikTok clone that lets people scroll through funny clips

The Verge

2021년 3월 4일 오후 4:5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