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M의 빌보드 1위 기록과 관련해 여러 이견 | 커리어리

슈퍼M의 빌보드 1위 기록과 관련해 여러 이견이 많았는데, 그 중 하나는 번들로 공연 티켓이나 상품에 끼워주는 음반까지 집계 순위에 넣는다는 점이었다. 이는 미국 팝 산업에서는 사실 관행적인 것이었지만 슈퍼M의 사례에서 본격적으로 논의의 대상이 되었다. 음반 산업의 생존을 위한 아이디어가 제 발목을 잡은 셈이다. 빌보드는 이런 이견에 공식적으로 순위 집계 방식을 바꾸겠다고 답했다. 여기에는 번들 판매의 방식, 가격 기준이 모두 포함된다. 기존에 암묵적으로든, 관행적으로든 시장에서 통용되던 마케팅 방식이 근본적으로 바뀌는 시대다. _ The new policies do not affect albums that are part of a concert ticket/album sale redemption offer bundle, where the price of an album is part of the cost of a ticket and the album's inclusion is promoted to the customer at the beginning of their purchase experience. Then, after purchasing the ticket, the customer will receive an offer to redeem the album and have it mailed to them or to download it. Only the albums that are redeemed count toward Billboard's charts, indicating a desire by a consumer to receive the album.

Billboard Announces New Rules For Merchandise/Album Bundles

Billboard

2019년 11월 29일 오전 3:4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유해한 생산성을 극복하기 위한 5가지 팁 (1) 중요한 것에 집중하라 (단순히 긴급한 것이 아니라) 중요한 것이 항상 긴급한 것과 같지 않도록 할 일 목록을 재구성하십시오. 훌륭한 방법은 '아이젠하워 매트릭스'(Eisenhower Matrix)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매트릭스는 간단합니다. 한 축에는 중요성이 있고 다른 축에는 긴급성이 있습니다. 그 결과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범주가 생성됩니다. 긴급하고 중요한 것 긴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것 긴급하지만 중요하지 않은 것 긴급하지도 중요하지도 않은 것 첫 번째 사분면은 분명히 여러분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그 후, 2사분면에서 매일 시간을 내십시오. 3번과 4번은 최소한의 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시간을 낭비할 위험이 있으므로 피해야 합니다.

창작자가 '유해한 생산성'과 번아웃을 극복하는 5가지 팁

Mediaspher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