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 2020 Wrapped 작업기]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들(특히 음악 서비스)에서 연말결산 페이지를 준비합니다. OO님이 2020년에 가장 많이 들은 음악, 장르, 뮤지션 등… 그중 특히 많이 회자 되었던 게 스포티파이였는데요, 그래픽, 인터랙션, 워딩, 공유하는 과정까지 모든 면에서 압도적인 경험을 보여주었어요. 이번에 스포티디자인팀에서 2020 Wrapped 프로젝트 작업기를 미디엄에 올렸는데 재미있게 읽어서 공유 드립니다. 이걸 단순 이벤트가 아닌 브랜드 캠페인의 관점에서 보고 있다는 점이 재미있었습니다. 실제로 브랜드팀과 크리에이티브팀이 협업하여 진행한다고 하구요. 연말에 반짝 보여주는 이벤트 같았지만 1년간 준비한다고 하여 놀랐어요. (2021 Wrapped도 이미 진행 시작했다고 해요.) *혹시 2020 Wrapped를 못보셨다면.. 유튜브에서 “2020 Wrapped Spotify”라는 키워드로 찾아보시면 다양한 케이스로 나옵니다.

How we Brought 2020 Wrapped to Life in the Mobile App

Medium

How we Brought 2020 Wrapped to Life in the Mobile App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8일 오전 10:0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