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날의 퍼블리 뉴스-35] 이렇게 계속 쓰게 되는 서비스도 별로 없어요. 왜 이렇게 좋은 서비스로 발전하고 있는지 연현주 대표님의 인터뷰를 읽어 보니 알 것 같네요. 청소연구소의 매니저분들이 해 놓은 일을 보면 '청소 프로세스'가 이렇게 표준화 될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 청소연구소가 더욱 좋은 서비스로 발전하길 바래요.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하는 사람은 없다'는 가사 도우미 서비스 만든 아들 셋 워킹맘

Naver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하는 사람은 없다'는 가사 도우미 서비스 만든 아들 셋 워킹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1월 30일 오후 1: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9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