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1일 종영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어하루)' 팬들은 드라마의 여운을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웨이브에서 이어가고 있다. 어하루 미공개 메이킹 영상, NG컷, 커플 영상 등 총 20편이 웨이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기 때문이다. 어하루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 지난달 20일 전후로 5GX 미디어관 유입자가 3164명(19일)에서 3만3857명(20일)으로 10.7배나 늘어났다." 웨이브가 지상파 방송사와 협력하는법 하나를 찾아냈다. 미공개 영상 독점 공개다.

토종 OTT `웨이브`의 승부수..."미공개 영상으로 틈새 공략"

n.news.naver.com

토종 OTT `웨이브`의 승부수..."미공개 영상으로 틈새 공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일 오전 3: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13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