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사업부 매각으로 어려움을 겪는 다른 기 | 커리어리

“핵심 사업부 매각으로 어려움을 겪는 다른 기업들과 달리 하나를 매각하더라도 계속 성장하는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한 게 이랜드의 강점” 티니위니, 모던하우스 등 팔기 어려운 브랜드부터 팔았다. 뉴발란스, 스파오, 애슐리 등 핵심자원은 남겼다. 토스뱅크에 187억원을 투자하는 등 폐쇄적이었던 문화가 달라졌다. 위기를 딛고, 이랜드가 돌아왔다.

4년 유동성 위기 딛고 '이랜드'가 돌아왔다

Naver

2019년 12월 2일 오전 3:1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