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공유를 하는 이유] 물론 가장 중요 | 커리어리

[사람들이 공유를 하는 이유]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지만, 그것만으로는 성공하기 어렵다.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면 그것을 알리는 것 또한 그만큼 중요한 일인데, 어떻게 바이럴을 만들어내는지를 심리학으로 분석한 뒤 액션 플랜을 제시하는 글. 공유를 유발하는 8가지 트리거가 큰 도움이 됐다. 1.Status 2.Identity Projection 3.Being Helpful 4.Safty 5.Order 6.Novelty 7.Validation 8.Voyeurism

Why People Share: The Psychology Behind "Going Viral"

NFX

2021년 3월 22일 오전 12:18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저희 팀 열심히 채용 중입니다! 라이터 직군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6월 12일 일요일에 1시간 Q&A 라이브 진행하려고 해요. (카피라이터에서 UX 라이터로 직군 전환하신 김상훈님도 함께 합니다!) 무슨 일 하는지, 어떤 역량과 경력이 필요한지, 포트폴리오는 어떻게 만들면 좋은지 등등 사소한 질문부터 무거운 질문까지 다~~~ 남겨주세요. +궁금한 것 있으신 분들, 추천해주고 싶은 분들께 링크 마구 뿌려주세요~

UX writer 1시간 Q&A 라이브합니다!

brunch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