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공유를 하는 이유]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이지만, 그것만으로는 성공하기 어렵다.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면 그것을 알리는 것 또한 그만큼 중요한 일인데, 어떻게 바이럴을 만들어내는지를 심리학으로 분석한 뒤 액션 플랜을 제시하는 글. 공유를 유발하는 8가지 트리거가 큰 도움이 됐다. 1.Status 2.Identity Projection 3.Being Helpful 4.Safty 5.Order 6.Novelty 7.Validation 8.Voyeurism

Why People Share: The Psychology Behind "Going Viral"

NFX

Why People Share: The Psychology Behind "Going Viral"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3월 22일 오전 12:1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더 보기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taetaetae.github.io

    6년간의 토이프로젝트 여정을 마무리하며 - 기술블로그 구독서비스 회고록

     • 

    댓글 1 • 저장 8 • 조회 1,819


    AI와 코딩할 때, 혹시 결과만 말하고 계신가요?
    얼마 전 프로필 페이지를 AI와 함께 만들면서 이상한 걸 발견했어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저장 13 • 조회 1,368


    간만에 재밌게 읽은 기술 포스트

    ... 더 보기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Medium

    무진장 힘들었지만 무진장 성장한 개발 이야기

    기초 프로그래밍을 좀 더 열심히 공부할 걸..

    ... 더 보기

    < 왜 나는 그때 그 선배의 말을 듣지 않았을까? >​

    1. 모든 학습 곡선에는 같은 패턴이 있다. 어떤 분야의 초보자가 있다고 하자. 이제 몇 가지 지식을 배운다. 그럼 마치 그 분야를 완전히 이해한 것처럼 느낀다. 누구나 0점에서 80점까지는 쉽다. 문제는 80점부터다. 전문가의 영역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