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는 라이브커머스를 00때문에 이용한다 최근 라이브커머스 시장이 급 성장하면서 라이브커머스 서비스도 여러개가 새로 나타나고 있지요. 제가 생각한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은 모바일 친화적, 실시간 소통이 크다고 생각하는데요. 한마디로 유튜브 라이브방송에 커머스 기능을 입힌 느낌이 제일 먼저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모바일 시대에 가장 주요 타겟으로 떠오르는 MZ세대는 라이브커머스를 어떻게 생각할까요? 라이브커머스를 쓰는 이유에 대해 편의성, 소통성, 합리성을 꼽았는데요. 저는 이중에 편의성과 소통성이 가장 크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합리성은 곧 가격경쟁력인데 이건 다른 커머스 플랫폼에서도 가능한 일이거든요. 근데 이 가격 경쟁력에 실시간 소통 기능과 모바일 친화적인 편의성을 추가하면서 서비스의 강점을 끌어 올렸다고 생각합니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 3가지 요소에 대하여 우리 제품을 어떻게 녹여낼 것인지, 추가로 더 보여줄 것은 없는지 생각해 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MZ세대는 '이것' 때문에 라이브 커머스를 쓴다

Brunch Story

MZ세대는 '이것' 때문에 라이브 커머스를 쓴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4월 8일 오전 5: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조회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