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유통 업체들이 경기 불황과 소비 트렌드 변화에 치여 생존을 위한 폐점을 거듭하고 있다. 반면 비싸봤자 5,000원인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는 불황에도 아랑곳 않고 초대형 매장을 앞세워 ‘다이소 매직’을 이어가 연 매출 2조원 돌파로 올해를 마감한다." 올해도 '다이소 매직'이었다. 초저가, 대형화 전략으로 오프라인 유통업체 중 나홀로 호황을 누렸다. 올해 매출액은 이미 2조원을 넘겼다.

유통가 폐점 도미노 속 나홀로 호황...'다이소 매직'

n.news.naver.com

유통가 폐점 도미노 속 나홀로 호황...'다이소 매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13일 오전 6:2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9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