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일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가용 가능한 시간이 거의 없다고 느끼는 `시간 빈곤`에 시달리고 있어 부족한 시간을 효율성으로 대체하려는 욕구가 크다" '미코노미' 시대에는 '시간'이 가장 큰 자원이다. 식기세척기처럼 나의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가전이라면 아낌없이 돈을 지불한다.
"나를 위해선 아낌없이 쓴다"...올해 '미코노미` 열풍 - 매일경제
mk.co.kr
2019년 12월 17일 오전 12:00
좋아요 1
저장 1 • 조회 5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