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투자은행 UBS에 따르면 글로벌 배송 | 커리어리

"글로벌 투자은행 UBS에 따르면 글로벌 배송산업은 매년 10%씩 성장해 2030년에는 3600억달러(약 420조원) 규모에 달할 전망이다. 입점업체를 대상으로 수수료 장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아마존이 배송산업에 관심을 두는 이유다. 아마존에서 팔리는 전체 상품 중 58%는 입점업체가 직접 배송하는 제품이다. 입점업체는 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과 배송업체에 각각 수수료를 낸다. 입점업체가 아마존 자체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마존이 물류 창고 이용료를 매길 수도 있다." 아마존이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배송산업을 차지하려 한다. 페덱스를 밀어내려 한다.

아마존 "페덱스 배송 쓰지 마"...연말 대목 앞두고 '물류 장악 전쟁'

Naver

2019년 12월 18일 오전 3:13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