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의 'Reverse Selfie' 캠페인 | 커리어리

<도브의 'Reverse Selfie' 캠페인 : 셀카 어플·화장을 모두 벗겨 보았습니다> 완벽한 무결점 피부와 화려한 화장, 풍성한 머리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한 아름다운 여성의 사진이 SNS 상에 등장한다. 영상은 해당 사진이 업로드되기 전까지의 모든 과정을 되감아 보여주며 SNS와 셀카(셀프카메라, Selfie)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한다. 다니엘 피셔(Daniel Fisher) 오길비·WPP 글로벌 ECD(Executive Creative Director)는 "에볼루션 캠페인을 선보일 당시, 여성의 자존감에 가장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은 뷰티 산업이었지만 시대가 변하면서 이제는 셀카 어플과 소셜미디어의 압박이 가장 큰 위협이 되고 있다"며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 않지만, 어린 두 딸을 둔 아버지로서 이번 캠페인이 진정한 변화를 만들어내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브는 미디어와 광고, SNS 속 왜곡된 여성의 이미지를 바로잡고 진정한 아름다움의 다양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

SNS 속 '완벽한 미녀', 셀카 어플·화장을 모두 벗겨 보았습니다

Brand Brief - 브랜드브리프

2021년 5월 7일 오후 3:26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