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타임즈가 말하는 디지털 전환의 핵심 요소> 1. 현재와 같은 디지털 시대에 모든 언론 매체엔 변하지 않는 세 가지 원칙이 있다. 첫째는 저널리즘, 둘째가 테크, 셋째가 고객. 2. (디지털에) 인력과 장비에 투자해야 한다. 사업 환경이 어려운 데 돈을 더 들이라는 건 이상해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 3. 어떤 분야이든, 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들어야 좋은 결과물이 나오기 때문. NYT 역시 디지털 전환 이전엔 기자 숫자가 1200명 수준이었지만 현재는 1700명이며, 전 세계 지국을 확장할 계획이다. 4. (특히 디지털 전환을 하려면) 젊은 독자들의 성향을 잘 이해해야 한다.독자들이 디지털 구현 방식에서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를 소통하는 것 자체가 디지털 유료화에선 소중하기 때문.

"NYT 유료구독 1000만 목표, 아시아 허브 서울이 큰몫할 것"

n.news.naver.com

"NYT 유료구독 1000만 목표, 아시아 허브 서울이 큰몫할 것"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3일 오전 1:2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인공지능만으로 운영된 스타트업의 실패


    카네기 멜론 대학교의 연구자들은 “TheAgentCompany”라는 회사를 만들었다. 이 회사는 AI 모델들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재무 분석가,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는 곳.


    ... 더 보기

    아마존 퇴사와 빅테크 이직 준비

    ... 더 보기

     • 

    댓글 9 • 저장 820 • 조회 23,621


    📰 Z세대의 80%가 AI와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AI 챗봇 회사 Joi AI가 Z세대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한 결과, Z세대의 80%가 AI와 결혼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 더 보기



    < 당신이 바쁜데도 성과가 없는 이유 >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5 • 조회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