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 없는데 하고 있는 일, 필요한데 안하고 있는 일을 찾아 직무를 재설계하는 방법] 우리가 회사에서 하는 일 가운데에는 가) 나와 팀 그리고 회사의 성장(성과)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 있는 반면 나) '이건 도무지 왜 하는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드는 필요없거나 필요성이 떨어지는 일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단계 더 나아가서 생각해야 할 것은 다) 우리가 하지 않고 있는 일 가운데 나와 팀 그리고 회사의 성장(성과)을 위해 꼭 필요한 일도 있다는 것이죠. 그렇다면 생각해보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가) 꼭 필요한 일은 당연히 앞으로도 계속 해야 하겠지만 나) 필요성이 떨어지는 일은 다) 안하는 일 가운데 꼭 필요한 일로 대체하게 되면 동일한 시간을 일하더라도 더 좋은 성과를 내는데 도움이 되겠죠. 오늘은 이러한 직무 재설계의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전사로 확대하기 전에 먼저 '여러분들의 업무'에 대해서 재설계 해보는 시간을 꼭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랜서나 CEO 동일, 시간을 더 알차게 사용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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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20일 오전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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