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비쥬얼 트렌드 by Adobe
1. Express yourself
2. All Ages Welcome
3. Makeup Is Not a Mask
4. From Me to We
2020년 기업들의 비쥬얼 메시지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고, 나이에 상관없이, 개인의 아름다움을 인정하고 나보다는 우리’를 반영할 것이다.
이는
- 자연스럽게 늘어난 노인인구
-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저항
- 비교적 보편화된 LGBT의 문화
-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체 의식
에서 비롯된 예측이다. 브랜드의 이름으로 소셜 콘첸츠 제작시, 광고 기획시, 캠페인 기획시 이를 잘 반영하고 있는지 적어도 위 트랜드에 반하는 전략은 아닌지 점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