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비쥬얼 트렌드 by Adobe  1. Express yourself 2. All Ages Welcome 3. Makeup Is Not a Mask 4. From Me to We 2020년 기업들의 비쥬얼 메시지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고, 나이에 상관없이, 개인의 아름다움을 인정하고 나보다는 우리’를 반영할 것이다.   이는   - 자연스럽게 늘어난 노인인구 -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저항 - 비교적 보편화된 LGBT의 문화 -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의 공동체 의식 에서 비롯된 예측이다. 브랜드의 이름으로 소셜 콘첸츠 제작시, 광고 기획시, 캠페인 기획시 이를 잘 반영하고 있는지 적어도 위 트랜드에 반하는 전략은 아닌지 점검해보자

The 4 Visual Trends We'll See Dominating 2020

Adweek

The 4 Visual Trends We'll See Dominating 2020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2월 23일 오후 2: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