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 원 마일 웨어(1 mile wear), 인플루언서" "스포티 앤 리치를 직접 구매하여 후기한 콘텐츠들을 보면, 옷의 품질이 그렇게 좋진 않다고 한다. 이 정도 퀄리티인데 이 가격에 판다고? 라는 생각이 들 정도라고 하며, 그냥 평범한, 보통의 품질 정도라고.. 스포티 앤 리치의 강점이 비주얼에 있듯이, 스포티 앤 리치는 옷의 품질보다는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와 환상을 판매하고 있다. 지금은 그 이미지가 너무나 시기적절하고 신선해서 세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가 되었지만, 이대로 계속 간다면 언젠가 사라져 버릴 것이다. 사람은 새로운 것에 열광하지만 금방 적응하기 마련이고 적응한 이후에는 또 새로운 자극을 찾기 때문이다. 과연 스포티 앤 리치는 10년 후에도 계속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을지 궁금하다. "

[트렌드 하(우)와이] 스포티 앤 리치는 어떻게 현재 가장 핫한 브랜드가 되었나? - 모비인사이드 MOBIINS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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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29일 오후 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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