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시대 이커머스 만년 3위 11번가의 생존 전략은? 부제 :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이커머스 11번가만의 전략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라이프스타일이 당연한 일상이 되면서 가장 큰 이익을 본 시장은 온라인 이커머스 장입니다. 흔히 이 시장을 온라인 리테일 시장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시장은 아시다시피, 굉장히 치열한 시장입니다. 네이버,카카오,쿠팡,옥션,지마켓,11번가 등이 경쟁하고 있죠 이런 강자들속에서 11번가가 내놓은 전략은 어땠을까요?

05화 언택트시대 이커머스 만년 3위 11번가의 생존 전략은?

Brunch Story

05화 언택트시대 이커머스 만년 3위 11번가의 생존 전략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3일 오전 12: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조회 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