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굽남을 ‘모셔오는’ 일은 쉽지 않았다. 현대백화점 F&B 바이어와 이경원 FG 대표는 강원 홍천에 사는 밥굽남을 다섯 번이나 찾아간 끝에 설득했다. 외식사업에 관심이 없던 밥굽남도 진정성 담긴 제안에 마음을 돌렸다. 강호연파라는 브랜드가 나오기까지 1년 가까운 시간이 걸렸다." 현대백화점이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만든 샤부샤부 매장 '강호연파'가 문전성시. 만년 갑(甲)이던 백화점이 먹방 유튜버를 ‘슈퍼을(乙)’ 대접해주며 '모셔오는' 시대.

먹방 유튜버 '밥굽남' 이 정도였어?...첫날부터 구름 인파 '대박'

n.news.naver.com

먹방 유튜버 '밥굽남' 이 정도였어?...첫날부터 구름 인파 '대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3일 오전 4: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무신사의 글로벌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은

    ... 더 보기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dito.fashion

    [리테일] 무신사의 글로벌 스토어, 현황과 앞으로 풀어야 할 과제들 : 디토앤디토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조회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