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의 친환경 캠페인_ '렛츠 블룸 디 | 커리어리

< 빙그레의 친환경 캠페인_ '렛츠 블룸 디 어스(Let's Bloom the Earth)' > 빙그레는 지난 3월부터 친화경 캠페인 '렛츠 블룸 디 어스'를 실시 하였다. 이 캠페인 기간 동안 '요플레 제로 웨이스트 팩'을 구매한 소비자들로부터 요플레 용기를 수거해 테라사이클의 공정을 거쳐 친환경 재활용 굿즈 ' 요플레 가드닝 키드(요플레 용기의 형태를 2.5배 확대한 화분, 모종삽, 네임텍, 백일홍 씨앗) ' 으로 선보였다. 《 큐레이터의 코멘트🤔 》 코로나로 인해 버려지는 쓰레기가 증가했다, 중국이 더이상 쓰레기를 수입하지 않겠다는 등 여러 일로 인해 너무 많이 늘어난 쓰레기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졌는데요. 그래서 빙그레가 하는 '렛츠 블룸 디 어스'(Let's Bloom the Earth)' 캠페인의 경우 쓰레기를 제대로 재활용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넘어서 쓰레기를 제대로 재활용하면 새로운 물건으로도 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고 그 결과물을 직접 소비자들이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인상적인 것 같아요. 더불어 플랜테리어 열풍이 부는 만큼 식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화분과 백일홍 씨앗을 주는 키트 역시 너무 좋은 아이디어네요!

요플레 친환경 굿즈 크라우드 펀딩으로 선보인 빙그레

Naver

2021년 6월 4일 오전 9:13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개발자를 위한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