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XM을 위한 고객경험 디자인 6단계 꿀팁 고객의 니즈가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의 홍수 속에서 새로운 고객을 얻기 위해 그리고 기존 고객의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기 위해 기업 간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지요. 이렇게 고객 경험이 중요할 때일수록 CX 매니저의 더 큰 역할이 요구됩니다. 그로우앤베터에서는 고객 여정 지도를 그려보고, 이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6단계의 고객 경험 디자인 아티클을 소개합니다. (CXManager 실전 노하우 과정에서 다루고 있는 내용이기도 하답니다.) CX 뿐만 아니라, 마케팅과 프로덕트 전반에 걸쳐 브랜드의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기에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로우엔베터

Grownbetter

그로우엔베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7일 오후 12:1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DB 프로시저 싫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Lambda/Serverless Function 이라고 생각해보십시오! 사실상 Serverless Function이랑 똑같은 것. Serverless Function도 싫어하시면 린정.

    조회 2,238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