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11년만에 확 바뀐 대문> 👉 이번 개편은 푸드 슈퍼앱을 지향하는 배민의 전략적 방향성을 잘 보여준다는 설명. 기존 메인 화면이 음식 종류가 나열된 메뉴판식이었다면 새 화면은 단건배달, 포장, 마트장보기,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등 음식 관련 주요 서비스를 큼직한 개별 탭으로 분류 💭 Insight 배민이 11년만에 메인 화면 개편에 나섰습니다. 쿠팡이츠의 매서운 추격으로 배민1을 런칭하면서 개편한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배민 서비스들 중에서 커머스 기능들에 힘을 준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마트장보기,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전국별미와 같은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앞에 내세웠습니다. 배달부터 커머스, 콘텐츠까지 배민 앱 내에서 모두 해결 할 수 있도록 했네요. 쿠팡에서 배달쪽에 힘을 주니 배민에서는 커머스쪽에 힘을 주고 있네요. 이번 개편으로 배민의 미래 먹거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배민, 11년 만에 대문 확 바꿨다

이코노믹리뷰

배민, 11년 만에 대문 확 바꿨다

2021년 6월 9일 오전 3: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