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뷰 #2일차 ✅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하고 있는 구독경제의 파급력 그리고 그 안에 내재된 기업의 속마음은? ✔ 고객과 소통하고 상호작용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길 원하는 기업 ✔ 고객이 원하는 효율적 고객경험 제공 ✔ 기존 고객층이 아닌 새로운 고객의 니즈 및 라이프사이클 확보 ✔ 신시장 개척과 신수요 발굴의 필요성 ✔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확보 ❗자기잠식효과에 대한 사전 검증과 예방책 필요

언택트 시대, 구독과 함께 돌아온 '독서' 취미: YES24 '북클럽'

Publy

언택트 시대, 구독과 함께 돌아온 '독서' 취미: YES24 '북클럽'

2021년 6월 15일 오후 2:5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