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바니님의 프로필 사진

바니바니

_

#퍼블리뷰 #4일차 공감 가는 콘텐츠 만들기 3단계 1. 소비자 관찰 2. 페르소나 그리기 3. 불편함 포착하기 >> 1번과 3번은 늘 이행하고 있었지만, 고객의 24시간을 유추하는 페르소나 그리기 만큼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던 것 같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양질의 소재 제작을 위해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publy.co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2: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네이버가 쿠팡 고객을 데려왔다고? 팩트 체크해 봤습니다

    ... 더 보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www.openads.co.kr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인수보다 도루코의 막강한 실적과 수익성이 더 놀라움

    ... 더 보기

    도루코, ’6000억 몸값' 애경산업 인수전 참여 저울질

    조선비즈

    도루코, ’6000억 몸값' 애경산업 인수전 참여 저울질

    조회 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