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채용 공고 매칭
부트캠프 비교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바니바니
_
#퍼블리뷰 #4일차 공감 가는 콘텐츠 만들기 3단계 1. 소비자 관찰 2. 페르소나 그리기 3. 불편함 포착하기 >> 1번과 3번은 늘 이행하고 있었지만, 고객의 24시간을 유추하는 페르소나 그리기 만큼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했던 것 같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양질의 소재 제작을 위해 활용해봐야겠다는 생각!
당장 따라 하는 페이스북 광고 소재 기획: 팔리는 메시지를 찾아라!
Publy
2021년 6월 17일 오전 2:30
조회 45
좋아요
리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