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팬을 가장 확실하게 만드는 방법, 뉴스레터]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가 너무 많아 다 찾아보기도 힘이 들 정도입니다. 그리고 나의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기록하거나 저장해보고 싶다는 욕구도 많이 늘어나고 있죠 그래서 최근 저는 이메일 뉴스레터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60여개나 되는 뉴스레터를 구독하면서 지금 하나씩 읽어보려고 하는데 정신이 없네요 아래의 글은 이메일 특히 콘텐츠 뉴스레터에 대한 너무나 좋은글이 있어 공유 드립니다.

이메일 트렌드, 콘텐츠 뉴스레터의 시대

스티비 블로그

이메일 트렌드, 콘텐츠 뉴스레터의 시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0일 오전 8: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조회 166


    대학원 갈까 말까? I 공공기관 MZ 취업 입사 후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