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잘러들의 특징> 많은 일잘하는 사람들의 정리글이 있다. 그 중에서도 이 글은 가장 원초적이고, 기본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주었다. 간단하게 4개로 요약해보자면 1) 내 업무의 KPI가 무엇인지, 즉 일의 결과물이 구체적으로 어떤 수준이어야 하는지 파악한다. 2) KPI를 달성하기 위한 Action Item을 짤 때엔 MECE하게 정리하여 꼼꼼하게 관리한다. 3) R&R을 적절히 배치한다. 4) 각각의 과업의 Due date를 파악하여 반드시 지킨다. 자세한건 글에서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7일 오전 4:5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