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처음 나올때는 신동엽씨를 기용한 신선하고 자극?적인 광고로 이목을 끌었는데.. 해킹이슈와 여러 이슈로 홍역을 치르고, 광고 캠페인 자체가 순한맛으로 바뀌었다 ^___^ 리브랜딩 참 으렵지만, 짝사랑처럼 계속 노력이 지속되고 리워드가 누적되면 고객들도 생각과 마음이 변하게 되는 것 같다. 조용한 응원을 드리고 싶다.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맞아 마케팅 본격화...힐링 캠페인 '도망가자' 런칭

Fetv

여기어때, 여름 성수기 맞아 마케팅 본격화...힐링 캠페인 '도망가자' 런칭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28일 오전 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9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