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상품 더 많이 팔리게 하고 싶다면? >
1. 전달 주제에 반하는 표현은 사용하지 말것
ex) 비린내가 나지 않는 생선이에요~ -> 신선한 생선입니다.
'비린내' 라는 단어 자체에서 오는 역겨움을 느낄 수 있으니, 부정적인 단어 사용은 지양
2. 고객의 행동을 이끄는 CTA 를 활용할 것
ex)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요. 지금 당장 아래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콜투액션은 명사보다 동사로 사용하여, 행동의 방향을 구체적으로 지시하는 것이 좋다.
* 콜투액션을 대상, 시간, 기회의 희소성과 결합하면 효과는 극대화 된다.
1) 대상 희소성 + 콜투액션 (선착순 50분에 한하여 1+1 쿠폰을 드립니다. 아래 참여 버튼만 눌러주세요)
2) 시간 희소성 + 콜투액션 (이번 주말까지만 3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매장에 꼭 방문해주세요)
3) 기회 희소성 + 콜투액션 (지금 주문하시면 10만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바로 연락 주세요)
3. 양자택일형 마무리 기법을 사용하라
"두 가지 제품 중 어느쪽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A ? B?"
A나 B 어느 쪽을 선택하든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은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