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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상품 더 많이 팔리게 하고 싶다면? > 1. 전달 주제에 반하는 표현은 사용하지 말것 ex) 비린내가 나지 않는 생선이에요~ -> 신선한 생선입니다. '비린내' 라는 단어 자체에서 오는 역겨움을 느낄 수 있으니, 부정적인 단어 사용은 지양 2. 고객의 행동을 이끄는 CTA 를 활용할 것 ex) 당신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요. 지금 당장 아래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 콜투액션은 명사보다 동사로 사용하여, 행동의 방향을 구체적으로 지시하는 것이 좋다. * 콜투액션을 대상, 시간, 기회의 희소성과 결합하면 효과는 극대화 된다. 1) 대상 희소성 + 콜투액션 (선착순 50분에 한하여 1+1 쿠폰을 드립니다. 아래 참여 버튼만 눌러주세요) 2) 시간 희소성 + 콜투액션 (이번 주말까지만 30%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매장에 꼭 방문해주세요) 3) 기회 희소성 + 콜투액션 (지금 주문하시면 10만원을 아낄 수 있습니다. 바로 연락 주세요) 3. 양자택일형 마무리 기법을 사용하라 "두 가지 제품 중 어느쪽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A ? B?" A나 B 어느 쪽을 선택하든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은 높아진다.

소비자 반응 없는 우리 회사 홍보글, 뭐가 문제일까?

Naver

2021년 6월 29일 오후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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