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오가닉 마케팅인가? - 오가닉 마케팅의 힘 마케팅을 비용 측면에서 분류하자면 organic 과 non-organic으로 많이 분류하는데요. non-organic은 단순히 비용을 써서 광고 등에 콘텐츠를 노출시키는 활동으로 기업이 고객에게 일방향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고객은 더 적극적이며 능동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기에 일방향만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가닉 마케팅 전략이 중요하다고 보는데요. 고객을 활용하여 그들의 네트워크를 통해 서비스를 확장하는 것이 이상적일 것입니다. 이를 위해 마케터는 고객이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게끔 그 콘텐츠의 매개가 되는 서비스와 제품을 만들어주고, 고객이 자신의 입과 손으로 그들끼리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끔 도와야 합니다.

[프롤로그] 왜 오가닉 마케팅인가?

Pressbooks

[프롤로그] 왜 오가닉 마케팅인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30일 오전 3:5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