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까요? UX라이팅은 요새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중 하나인데요. 좋은 사례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UX라이팅의 3대 목적인 인지, 정보 전달, 행동 유도에 따라, 각기 알맞은 문장을 사용해야 한다는 걸 실제 사례와 함께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고요. 직관적인 문구 변경 만으로 전환율 20%를 상승시켰다는 사례가 특히 인상적이었던 아티클이었습니다. 전문을 다 읽지 못하시더라도, 다음 4가지 UX라이팅 원칙을 꼭 기억하세요! 1.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2. 쉽고 명확하게 작성한다. 3. 간결하게 작성한다. 4. 일관성 있게 작성한다.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Brunch Story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2021년 7월 1일 오전 12: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