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어떻게 기여할 수 | 커리어리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까요? UX라이팅은 요새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 중 하나인데요. 좋은 사례가 있어 공유 드립니다. UX라이팅의 3대 목적인 인지, 정보 전달, 행동 유도에 따라, 각기 알맞은 문장을 사용해야 한다는 걸 실제 사례와 함께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있고요. 직관적인 문구 변경 만으로 전환율 20%를 상승시켰다는 사례가 특히 인상적이었던 아티클이었습니다. 전문을 다 읽지 못하시더라도, 다음 4가지 UX라이팅 원칙을 꼭 기억하세요! 1.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2. 쉽고 명확하게 작성한다. 3. 간결하게 작성한다. 4. 일관성 있게 작성한다.

콘텐츠 전략가가 고객 경험에 기여하는 방식

brunch

2021년 7월 1일 오전 12:28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