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침프는 매일 10억 통의 이메일을 발송하는 글로벌 이메일마케팅 플레이어인데요,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스몰 비즈니스'라고 하면 (기준에 따라 다르지만) 직원 500명 미만의 기업을 뜻합니다.   이번에 메일침프에서 스몰 비즈니스를 위한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발표했어요.   몇 가지를 뽑아 보면 1. 평균 8개의 툴을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사용합니다. 2. 스몰 비즈니스의 79%가 이메일이 주요 채널이라고 답했습니다. 3. 페이스북에는 매일 38분, 인스타그램에는 매일 26분을 사용합니다. 4. 자동화된 웰컴 메일을 발송하면 주문량을 9배 높일 수 있습니다. 5. 90%의 스몰 비즈니스가 마케팅 툴을 구전으로 학습합니다.  그 밖에 여러 마케팅 팁도 들어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Small Business Marketing Trends and Tips for 2020 | Mailchimp

Mailchimp

Small Business Marketing Trends and Tips for 2020 | Mailchimp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13일 오전 6:5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달리기 대신 산책하는 마음》

    ... 더 보기

    알뜰폰으로 변경하고 싶어도 통신사 서비스에 무언가 묶인게 있어서 바꾸지 못했는데,


    생각해보니 기존 통신사는 최저 요금제로 변경하고, 알뜰폰으로 신규 가입을 한 뒤 eSIM으로 추가 등록해서 사용하도록하는 방법이 떠올라 그렇게 함!


    ... 더 보기

    [2025 원티드 하이파이브 후기]

    ... 더 보기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Brunch Story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 달레의 찐팬이 되어주실래요? 💕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