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콘텐츠 시장을 MZ세대가 움직인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영상 콘텐츠가 들썩이며 오디오 콘텐츠플랫폼들은 사라질거라고 예상을 했지만 보기 좋게 뒤엎힌 결과들이 나오고 있다. 클럽하우스의 붐을 시작으로(물론, 시작은 팟캐스트 등이지만) 카카오, 네이버 등 대기업들도 오디오 플랫폼에 힘을 쏟고 있다. MZ세대의 오디오 콘텐츠 선호이유 1. 멀티태스킹 가능 2. 진입장벽이 낮음

"유튜브 지겨워! 라디오로 돌아갈래" 어르신 얘기가 아닙니다 [IT선빵!]

헤럴드경제

"유튜브 지겨워! 라디오로 돌아갈래" 어르신 얘기가 아닙니다 [IT선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6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