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콘텐츠 시장을 MZ세대가 움직인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영상 콘텐츠가 들썩이며 오디오 콘텐츠플랫폼들은 사라질거라고 예상을 했지만 보기 좋게 뒤엎힌 결과들이 나오고 있다. 클럽하우스의 붐을 시작으로(물론, 시작은 팟캐스트 등이지만) 카카오, 네이버 등 대기업들도 오디오 플랫폼에 힘을 쏟고 있다. MZ세대의 오디오 콘텐츠 선호이유 1. 멀티태스킹 가능 2. 진입장벽이 낮음

"유튜브 지겨워! 라디오로 돌아갈래" 어르신 얘기가 아닙니다 [IT선빵!]

헤럴드경제

"유튜브 지겨워! 라디오로 돌아갈래" 어르신 얘기가 아닙니다 [IT선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6일 오전 1: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