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지겨워! 라디오로 돌아갈래" 어르신 얘기가 아닙니다 [IT선빵!]
헤럴드경제
오디오 콘텐츠 시장을 MZ세대가 움직인다?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영상 콘텐츠가 들썩이며 오디오 콘텐츠플랫폼들은 사라질거라고 예상을 했지만 보기 좋게 뒤엎힌 결과들이 나오고 있다. 클럽하우스의 붐을 시작으로(물론, 시작은 팟캐스트 등이지만) 카카오, 네이버 등 대기업들도 오디오 플랫폼에 힘을 쏟고 있다. MZ세대의 오디오 콘텐츠 선호이유 1. 멀티태스킹 가능 2. 진입장벽이 낮음
2021년 7월 6일 오전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