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네이버페이’의 공이 크다. 2018년 | 커리어리

"이는 ‘네이버페이’의 공이 크다. 2018년 기준 페이 결제액만 10조8000억원으로 사람들이 네이버에서 쓴 돈의 3분의 2가 네이버페이를 거쳤다. 포털 네이버의 영향력이 온라인 결제 시장으로 빠르게 확대한 것이다."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은 '네이버'를 통한다. 포털을 장악했다. 온라인 결제 시장을 접수했다. 이제는 '네이버파이넨셜'로 금융 서비스 사업을 노린다.

21,000,000,000,000원 네이버서 긁었다

중앙일보

2020년 1월 15일 오전 12:4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 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명품 브랜드 만드는게 제일 쉬웠어요...샤넬이 선택한 남성 수영복 브랜드 '올레바 브라운' 이야기

YouTube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