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견된 결과. 광고대행사들은 지금 힘들다. 광고 제작 후, 매체 대행수수료로 수입 구조가 확정된 상황에서, 경쟁입찰단가로 올가닉 퍼포먼스를 하며 그로스 마케팅을 하는 요즘 방식에 맞지 않기 때문. 플랫폼 시대에 맞는 광고 대행사는,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커머스나 데이터를 파는 분석 회사로 거듭나야한다고 생각한다. 그걸 원하는 광고주가 많을까 싶지만.

세계 1위 광고대행사 WPP 위기... 계열사 오길비, 정리해고 강행

뉴데일리

세계 1위 광고대행사 WPP 위기... 계열사 오길비, 정리해고 강행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21일 오전 8: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근에 발견한 신박한 뉴스레터 Top 4

    1. 롱라이프랩(LLNC) : 시니어 비즈니스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뉴스레터로,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한국 사회에 필요한 생각과 레퍼런스를 전해주는 뉴스레터입니다. 건축학 박사 과정 중인 분께서 운영하는 뉴스레터라서, 마치 논문처럼 꼼꼼하게 사례를 분석해

    ... 더 보기

     • 

    조회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