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견된 결과. 광고대행사들은 지금 힘들다. 광고 제작 후, 매체 대행수수료로 수입 구조가 확정된 상황에서, 경쟁입찰단가로 올가닉 퍼포먼스를 하며 그로스 마케팅을 하는 요즘 방식에 맞지 않기 때문. 플랫폼 시대에 맞는 광고 대행사는,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커머스나 데이터를 파는 분석 회사로 거듭나야한다고 생각한다. 그걸 원하는 광고주가 많을까 싶지만.

세계 1위 광고대행사 WPP 위기... 계열사 오길비, 정리해고 강행

뉴데일리

세계 1위 광고대행사 WPP 위기... 계열사 오길비, 정리해고 강행

2020년 1월 21일 오전 8:5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